하...이건 쓰지마세요...이건 진짜... 갤럭시Z폴드2 정품 케이스 3종 비교 리뷰.

게시일 2020. 10. 06.
갤럭시Z폴드2 정품 케이스 3종 비교 리뷰
▶ [TheSINZA]더신자 채널구독하기 : bit.ly/2mh13AF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 메일 문의 : jeon_dragon@naver.com
▶ 인스타그램 : thesinza
#갤럭시Z폴드2 #케이스 #레더 #아라미드 #...

댓글

  • 댓글에 문의가 많아 고정댓글 남겨드립니다 세번째 폴리머 케이스 전면 착용에 대해 남겨주신분들이 많은데 이미 설명서 읽고 그대로 따라해보고 착용 다 해보고 촬영한 영상입니다 설명서대로 밀어서 착용하면 스크래치가 안난다고 하시는분들 많으신데 해당 방식으로 착용해도 안쪽에 찍힘과 스크래치가 발생했습니다 스크래치 안난다고 하신분들 안쪽도 꼭 확인해보세요 ㅎㅎ 밀어서 착용시 안쪽과 무른재질에 상처가 생기는게 보이더라구요 영상찍기전에 이미 여러번 착용해보니까 오히려 제가 더 탈착을 많이해봤을겁니다 그리고 영상내에도 충분히 설명을 해놨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 보니까 링크도 안남기고 일부분만 캡쳐해 설명서 안보고 끼웠다 하시는분이 있던데 ㅎㅎ 심지어 영상 처음에 설명서 꼭 확인해야한다 그럼에도 문제가 생길수있다까지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ㄷㄷ

    • 저도 디플 예약자인데 스크래치 났음 ㅂㄷㅂㄷ

    • 저도 처음 케이스 빼보고 식겁했습니다..ㅎㅎ 내부화면 베젤에 쭉 깊은 흠집이 나있고 힌지와 가까운곳은 칠이 다 까져서 허연데 맘이 아프더라구요

    • 이정도면 손해배상 청구해야 대는거 아니냐고... 진짜 이것땜에 빡쳐서 몇일간 잠 못이룸

  • 그냥 케이스 안 낀 게 최고!

  • 아... 전 지금 일주일도 안지났는데 케이스 한두번 빼고 꼈다 하니... 커버 케이스 화면에 스크래치가 갔습니다...ㅅㅂ 이건 좀 아니네요...하얀색 바탕의 앱을 들어가면 무지개 색으로 선이 쭉 가있네요... ㅠㅠ 매장에서도 케이스 땜에 문제생길거라는 얘기는 없었는데... 하....

  • 하얀 투명 케이스 (전방 후방 다 있는것) 전방 + 아라미드 스탠딩 케이스 저는 이조합으로 쓰고 있어요. 1개더 있는데 소가죽 케이스로 다이어리식 케이스에요.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어요.

  • 슬림 아머 프로 라는 정품 케이스도 있는데 그건 없나요? 제가 그거 쓰고있어서요..ㅎㅎ

  • 전 아라미드 사용하고 있고 그 스크레치? 난다고한 케이스는 전면부에 쓰고있어요 그래도 없는것보단 있는게 좋지않을까 해서요

  • 전면부 케이스는 서드파티 제품들도 하나 예외없이 제대로 된게 없는듯 하네요. 미국 아마존 기준 극강의 벌크함을 보이는 슈피겐 아머시리즈를 제외하곤 좋은평이 한개도 없음. 특히 전면부 장착후 고정이 잘 안되기때문에 케이스가 움직이다 스크레치 난다는 글들이 꼭 몇개씩 보이더군요.

  • 잘봤습니다~ 전 슬림아머프로가 젤 마음에 들더라고요.. ㅋㅋ

  • 혹시 폴드 힌지 보호하려면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가요...?

  • 아라미드 사용중인데요 다좋은데 단점은 카메라에 먼지 겁나 껴요 주머니에 넣었다 뺏다하면 주머니 먼지 청소됨

  • 하.. 신자님 폴드2 얻어냈습니다.. 오늘 시험끝났는데요. 원래 공부만 제대로하면 부모님께서 사주신다고 하셨는데 이번에 제가 공부 별로안했는데 그래도 사주셨네요..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ㅎ 그런데 기본 설정하는데 진짜 오래걸리네요.. 전 폰이 S10+인데 이건 1시간정도 걸렸는데 이건 2시간 정도걸린듯싶네요.

  • 혹시 갤폴드 2 케이스 찾는분들 저 폴리머 저거는 진짜 쓰지마세요 저도 써봤는데 후면 스트랩이 좋겐하다만 결국 나사부분에 스크래치 납니다. 그리고 무겁

  • 킥스텐드 착용시 무선충전은 가능한가요?

  • 저도 디프에서 받은 케이스 끼다가 기스가 난리가 났습니다... 진짜 왜 이런식으로 만든건지.... ㅠ

  • 개인적으로 전면 케이스는 계륵 같은게 화면 분할쓰려고 옆에 쓸어내거나 타자칠때 끝부분이 잘 안쳐져서 없는게 낫다 생각함

  • 케이스없이 쓰는게 가장 멋스럽지만 스크래치를 걱정한다면 이번 폴드2 케이스중에서는 UAG 케이스가 가장 튼튼하고 디자인도 괜찮은것 같아서 저는 그걸 예약해놓은 상태입니다. 이번달 말쯤 도착 예정인데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 그냥 케이스 없이 사용중입니다 ㅋㅋ 케이스 살 돈으로 케어플러스 파손혜택 1년에 한번씩 받는게 속 편할거같아서요

  • 폴리머케이스 64g 쓰다가 링케 클리어 케이스 28g 로 바꿨어요. 너무 무겁길레 궁금해서 저울도 산 1인...

  • 배경 아이폰 처럼 꾸미신거 어떻게 하셨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ㅠㅠㅠ

  • 폴드는 케이스 고르기가 어렵네

  • ULTRA POLYMER COVER 오늘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장착할 때부터 이거 뭔가 잘못된 제품임을 느꼈고 실제로 본체 측면에 미세하게 스크래치 생김 역시 사은품 수듄ㅋㅋㅋㅋㅋㅋㅋ

  • 폴리머 케이스는 끼는팁같은거만 알면 오히려 되게 좋다고생각해요 스크레치 전혀안나고 너무 좋슴당

  • 현재 폴드2 쿠팡에서는 자급제로 로켓배송과 12%할인까지해서 판매중이네요! 필요한 분들은은 참고하세요~ 👇👇 🚀갤럭시 폴드 Z 폴드2 256GB 🚀 🪐미스틱 블랙 2,398,000원 - coupa.ng/bKXmlW 🪐미스틱 브론즈 2,398,000원 - coupa.ng/bKXmuC 좋아요 박구가요! 👍 쿠팡파트너스로 인한 일정 수익이 발생할수있습니다! 단, 소비자로부터 가격인상 및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ㅎㅎ 한눈에 볼수있게 정리해논것이니 참고하세요ㅎㅎ

  • 3번째 케이스 안 쓰실거면 탐을 내봅니다 ㅡ 3ㅡ 👍 ㅎ

  • 정품케이스 관련해서 고객센터에 따지니 원래 반만 있는게 정상 이랍니다. 케이스의 한 종류라고 이야기 하네요. 사은품 선택 사진을 보면 뒷면만 있는데 그거는 케이스 뒷면만 나가는건데 고객이 광고 사진을 이해 못해서 선택한 잘못 이랍니다.

  • 아라미드 전면 어디서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 레더는 앞면도있었으면....

  • 신자씌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 더신자님이 쓰지 말라고하면 안씁니다 ㅋ

  • 아라미드로 스탠드 빼고 전면까지 다 있었으면 베스트였겠네요 삼케플 믿고 그냥 쌩폰 쓰는게 나은것 같기도 하고...

  • 키보드 좀 알수있을까요??ㅎㅎ

  • 요약 : 비싼쓰레기들 특히 저 스트랩 케이스는 돈주고 폰도 마음도 흠집내버림 ㅋㅋㅋㅋ

  • 비건지향이라 가죽은 못사고 ㅠㅠ 폴리머는 끼우다가 폰 와자작됨ㅋㅋㅋㅋㅋ 화나!!!! 진짜 폴리머 만든 사람 길가다가 설사하길

  • 폴리머 케이스 살때 공짜로 줘서 사용중인데 말씀하신대로 정말 스크래치 잘 발생합니다. 전 아직 생기진 않았는데 다른 커뮤니티에도 폴리머케이스 쓰다 스크래치 발생하셨다는 분들이 아주아주 많습니다. 그래도 장점이라면 전면도 보호가 되고 타 전면케이스들처럼 양면테이프 안붙여도 케이스가 미끄러지거나 빠지는일이 없다는겁니다. 스트랩은 버렸습니다. 가로로 사용할때 그립에 방해되서요.

  • 스탠딩케이스 스탠딩 기능 최악.. 레더 스탠딩 후면만잇음 ㅜ 폴리머 겁나무거움.. 결론 : 맘에드는게 없음 ㅜ

  • 폴리머 케이스 쓰는데, 낄때 이거 다 긁히겠는데 싶었는데 역시나 엄청 빡빡해요 설명서 방법대로 해도 끼는것도 힘들고 빼는 건 더 힘듭니다 한번 끼고 못빼서 그냥 쓰고 있어요

  • 저도 폴리머케이스 구입해서 차고 댕기는데 유일하게 손잡이(?) 같은게 있어서 선택지 없이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ㅠ 떨어뜨리는 것 스크래치가 낫다는 생각입니다...ㅠㅡㅠ

  • 저는 아라리 케이스쓰고 있는데 전면까지 덮는 케이스라 카메라 커버디스플레이 미리보기랑 커버디스플레이에서 메인카메라 사용한 셀카 사용할때마다 빼는거 땜에 불편하네요 uag 케이스 존버하고 있는데 언제나올려나...

  • The case with the sling is awesome i want one

  • 반쪽이어도 솔직히 69000원 애플 젤리 케이스보단 낫죠....하... 애플

  • 그럼 앞은 울트라 폴리머,뒤는 아라미드 스탠드 쓰는 걸로 해요

  • 으어어...폴드2 가지고싶다...없지만 그냥 보는 행복으로

  • 와우

  • 정품케이스가 있었군요. 생폰으로 써도 이쁜데...음...지문이 덕지덕지...큼큼

  • 저렇게 괜찮지 않은 케이스를 꾸역꾸역 쓰는 것보단 역시 케이스 없이 소중하게 사용하는 게 훨씬 더 나은 것 같네요..ㅋㅋ 유튜브에서 교훈을 얻고갑니다... +저는 얼마전 S20 fe 사전예약해서 오늘 사은품 신청했습니다! 신자님 혹시 리뷰하실 생각 있으신가요 흐흐

  • 므시따~~~ 돈 값 하네요

  • 전면 폴리머케이스 후면 정품케이스 조합 좋습니다. 전 세개 다사서 전면 폴리머 후면 가죽 과 아라미드 스탠등 교환 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반반 치킨처럼 조합해도 이질감이 거의 없고 일체감있습니다.

    • 저는 전면폴리머,후면 아라미드 쓰는데 후면 가죽은 어때요?

  • 3번 케이스 전면 엣지패널쓰는데 불편함은 없나요?

    • 엄청 불편해요 거이 안먹어요..ㅠ 그래서 3초만에 쓰러기통에 버렸어요 한치에 망서림 없이요 글구 엄청 무거워요 결론 이쁜 쓰레기

  • 전 밖에 쓸때는 아라리 케이스를 쓰고 집에 오면 아라미드 스탠딩 케이스로 바꿔끼는데 역체감이 상당하네요 ㅋ 갑자기 슬림하고 가벼워지는 효과가!

  • 나도 폴드2에 케이스 끼우면서 화나고 싶당

  • 폴드케이스보다.... 갤폴드2가 더 눈에들어오는군요

  • 마지막꺼는 안사는데 나을것 같네요 너무 리스크가 클 것 같아요...(폴드2부터 사야겠지만 ㅎㅎㅠㅠ)

  • 그 빡치는 케이스 사용중입니다.... 그러니 이벤트 당첨을 나에게,ㅠ

  • 이 와중에 시강 미키마우~~스

  • 아마 나사 때문에 스크래치 나는게 아닐까 싶어요. 전 폴리머가 무광이고 전면 보호돼서 폴리머에 아이링 슬라이드 붙이고 사용하는데 기스가 안나서요

  • 울트라 폴리버 커버케이스를 가죽케이스 처럼 만들고 스트랩을 끼우면 사가는 사람이 많이 만족할것같은디

  • 더신자님은 왜 얼굴공개 안해요? 잘생겼을것 같은데

  • 뭐니뭐니해도 케이스 없는게 디자인 적으로 가장 예쁨

    • 폴드2는 다행히 기스가 디스플레이쪽에 나면 필름만 교체 해주면 됩니다...... 커버 없는건 나 기스 날테니까 방해 하지 말아줘 이거...

    • 그래서 대안으로 제로스킨 종류만 사용했는데 폴드2 에는 없어 당황중입니다.

  • 차라리 esr에어 뷰스트 씁시다!!!

  • 찍힘도 있고 배송도 느린데다 불만족스럽고 하......God f*ck

  • 저거는 더신자님 손인가요? 손이 예쁘시네요

  • 더신자님 목소리 들으면 잠 잘올꺼 같아요ㅋ

  • 뒤에 소파 졸귀 너무 귀엽게 생김

  • 1:20 꼭 그냥 노트20 같아요

  • ㅋㅋㅋㅋ 결론 정품케이스는 두개군요 ㅜㅜ

    • 일단 투명 흰색 케이스 위아래로 보호 되는거 있으면 아라미드 스탠딩 케이스랑 위아래 합쳐서 쓰면 아주 괜찮습니다.

    • ㅋㅋㅋ큐ㅠㅠ 3->2

  • 6:00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신자님 오늘도 영상 잘봅니닷

  • 안그래도 폴리머 케이스 스크레치 이슈가 심하길래 디지털 프라자에서 받자마자 팔아버렸습니다ㅠㅠ

  • 저도 울트라폴리머 쓰다가 벗겼는데 스크래치가....;;;;당황했습니다 그 뒤로 끼지도 않고 있어요

  • 난 갤폴2 없는데 갤폴2 영상을 보니 하..............

    • @[TheSINZA]더신자 : 편안한 IT리뷰 하아하아...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사야지 그때까지 채널운영해줘 형꺼 리뷰보고 살꺼니까

    • 하아하아..

  • 폴리머 케이스 재질 너무 별로임.. 뺄떼 걱정되서 지금은 가케바께 안써요

  • 118빠

  • 4:18 분명 폴리머 케이스 설명에는 화면을 열어둔 상태에서 옆으로 넣어가면서 끼우라고 되어있는데 저렇게 넣으니 안들어갈수밖에 없죠..

    • @[TheSINZA]더신자 : 편안한 IT리뷰 저는 브론즈 색상 사용중인데 벗기다가 뭐가 까맣게 묻어나와서 물티슈로 닦아보니까 잘 닦이던데 혹시 스크래치가 아니라 케이스가 갈려나오는거 아닐까요?

    • 이미 영상찍기전에 설명대로 우측에서 넣었는데 오히려 우측에서 넣을때 들어갈때한번 옆으로 밀면서 스크래치가 생기더라구요..특히 안쪽이 더 불안해집니다 ㅠㅠ

    • 저는 저렇게 넣었는데 이미 기스 천지입니다 ㅋㅋ;; 그냥 이렇게 1년 쓰다가 혜택들로 올갈이를 노리는 중입니다..

  • 이거 삼성 비싼거 사게하고 수리비 뜯어서 친킨 먹을라고

  • 아에 몸소재를 아라미드로 나와주지 ㅜ 벌써 4번 떨궈서 폰 스파이더에디션 됨.. 액정만 살았다구 ㅜㅜ

  • 폴드부터가 없다 ㅠㅠ

  • 폴드2 너무 사고 싶닷~ 케이스도 너무 이쁘네요

  • 폴리머케이스 전면 케이스는 옆으로 슬라이드 하듯이 끼고 빼는건데 일반케이스 끼우듯이 하신것 같이 나왔어요. 후면은 진짜 빼기 힘들긴 하더라구요 ㅎ.

  • 폴드2도 못사는데 이걸 왜 보고있지

  • 폴드2가지고 싶엉ㅠㅠ ???:저 폴드2주세요~~

  • 전면부꺼 끼는 방법이 있어요!! 저두 손잡이 있는거 쓰는데 전면을 막아주니....선택 범위가 없네요ㅜㅠ

    • @[TheSINZA]더신자 : 편안한 IT리뷰 아...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바꿔야겠네요ㅠㅠㅜ

    • 우측에서 밀어서껴봤는데도 안쪽이 스크래치가 나더라구요 ㅠㅠ

  • 오늘도 출석 ^^

  • ㅎㄷㄷ 폴드2 사서 지금 케이스 이곳저곳 알아보고 잇엇는데 폴리머 케이스를 좀 사서 쓸려고 햇거든요... 근데 저리 스크레치가 ㅠㅠ 저도 스크레치에 민감해서 무조건 케이스를 끼우는 타입인데... 케이스에 스크래치면 답이 없네요 ㅠㅠ 살까 햇는데

    • @[TheSINZA]더신자 : 편안한 IT리뷰 ㅡㅠ 케이스 지금 살려고 이리저리 알아보는데 결국 정품 가죽을 사야하나 고민되네요... 근데 또 전면커버가 없으니 심란합니다

    • 후면은 정말..답이없는 정도였어요

  • 드라이기로 열좀 주고 끼면됨 물론,,폴리머는 안씀 ㅋㅋ

  • 폴드2 진짜 가지고 싶다...

  • 폴리머 케이스 처음장착하고 계속 사용중인데 빼버리고 다른걸 쓰는게 좋을까요..? 후면 장착할때 스크레치생긴 느낌이 들긴했는데..ㄷㄷ

  •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 대부분이...... 갤럭시 z폴드2없읍니다.....(아!저도요^^;;눈에서 물이....) 아 그리고 뒤에 미니의자 z플립 미키마우스 에디션에 들어있는 보조배터리....?!구매하셨군요^^

  • 3번 케이스 몇번 휘다보면? 그나마 조금부드럽게 들어가더라고요!

    • @[TheSINZA]더신자 : 편안한 IT리뷰 그렇긴해요ㅋㅋ긁히는 느낌이 딱나서

    • 몇번 착용하고 좀 땡겨서 착용하다보니까 그나마 낫지만 그래도 낄때마다 무섭더라구요 ㅠ_ㅠ

  • 신자님은 폴드2 사신건가?

  • 메인부터 구입하고싶다 ㅎㅎㅋ

  • 폴드 하... 케이스랑 하... 부럽다ㅠㅜ

  • Z폴드3 언더디스플레이 출시설

  • 케이스만 사서 가지고 돌아댕길까......ㅋㅋㅋㅋㅋㅋ

  • 오..! 전 그냥 초기구매 사은품으로 마지막꺼 받았는데, 전 계속 뺐다 꼈다 했는데 아직은 스크래치 않났어요ㅋㅋㅋ....

  • 2:42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젯 스피너 너무 오랜만이다.. 하.. 이번 시험 공부 제대로만 해도 폴드2 사주신다는데 젭알..

    • 저는 공부론 이미 망해서 제가 돈 모아서 샀다죠 ㅋㅋ

    • 저는 성공 했습니다 힘내십쇼

    • @[TheSINZA]더신자 : 편안한 IT리뷰 아니 형의 영상이 올라왔는데 어떻게 공부를해ㅋㅋㅋㅋㅋㅋㅋㅋ

    • 제 친구는 시험 평균 90점대 나와서 부모님이 s20 사주셨다는데.... 부럽네 나도 갤폴 2!!!!!!!!!

    • 정말 쓰면 와 하는 탄식이 나옴 ㅋㅋ

  • 아라미드스탠딩커버를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앞면 보호가 전혀 안되서...아무리 케어플러스가 있다곤 하지만....스트랩 끼울 수 있는 링케케이스 사서 사용중입니다. 두꺼워지고 그립감 나빠지는 걸 스트랩이 보완해주는 형태랄까....리뷰를 보니 기능성은 울트라폴리머커버가 딱이긴 한데....소재가 문제인 듯 보이네요. 똑같이 생긴 절반가격의 다른 재질의 제품이 조만간 나오리라 봅니다....대신 아쉬운 스탠딩 기능은 아이링으로 해결하면 됩니다. ㅋㅋ

  • 이분 폴드2 케이스리뷰들 보면서 느낀점 = 폴드2는 설계때부터 케이스장착을 고려하지않았다 or 너무 급하게 출시했다

  • 정면 잘못넣으셧내여 밀어넣는겁니다 정면 제거도 잘못하셧네여 정면은.기스안나요.후면만 조금나긴하더라구여

    • @[TheSINZA]더신자 : 편안한 IT리뷰 그래도 넣는 방법이 그렇다면 밀어넣는게 스크래치 안나요 저는 그랫어요

    • 이미 다 해봤죠 ㅎㅎ; 정면 저거 밀어넣었는데 안되니까 저렇게 착용한겁니다 밀려고하면 이미 스크래치나는 소리가 들립니다

  • 가격이 비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