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 스펙 유출. 여전한 급 나누기일까? 이거 사실이니

게시일 2020. 12. 05.
갤럭시S21의 스펙이 긱벤치를 통해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 더신자 인스타그램😉 : thesinza
▶ [TheSINZA]더신자 채널구독하기 : bit.ly/2mh13AF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 메일 문의 : jeon_dragon@naver.com
#갤럭시S21 #갤럭시S21+ #갤럭시S21울트라 #스펙 #램

댓글

  • s21나오면 s20+ 사야징ㅎㅎㅎ

  • 삼성이 환경보호를 위해 유선이어폰을 빼고 버즈를 넣고 후면을 플라스틱 말고 유리로 해줬으면 좋겠다

  • 스냅드래곤 875보단 888이 좋겠지?

  • 갑자기 후면 카메라 디자인이 이쁘다??

  • 똥시노스에 뭐가 성능적인 변화도 거의 없다 시피한데 디자인이라도 좀 이쁘게 뽑기를

  • 전 플라스틱 빼고는 괜찮은듯.. 램이야 뭐.. 최적화만 잘해온다면 줄어도 별 성능저하는 없을텐데 플라스틱은 진짜 누가 추진하는거임? ㅈㄴ 작년 20시리즈처럼 말아먹고 싶나 아님 폴드랑 플립을 위해 희생하는건가?

  • S시리즈 건너뛰고 플립이랑 폴드 존버....

  • 겔럭시21 보다 버즈프로가 더 기대되는 1인..

  • 기대된다!!!

  • 무조건 20사는게 맞네 ㅇㅇ 이번작도 개쓰레기처럼만들어서 말아먹을듯

  • 이젠 그냥 +도 애매해지네

  • 진짜 빨리 나오는 듯

  • S20 산지 6갸월 벌써 나오네 ㅠㅠ

  • 뭐만하면 유출이래 다 일부러 공개해놓고 ㅎ

  • 근데 진짜 진보적이다.. 애플하고 다르게 막 확확 바뀌네

  • 아니 12램에서 8램은 좀 아니지 않나?ㅋㅋㅋ

  • S21 스냅드레곤 이거 A칩우오 바꿔서 쓸수있나??

  • 플라스틱도이쁘고 ㄱㅊ은뎅

  • 다좋은데 뒷면 플라스틱은 좀 아니지않냐? 나는 겔럭시 빠지만 갈수록 오히려 소비자를 농락하는것같은 행보에 실망이다. 이번에는 그냥 아이폰으로 갈아타 보련다. 어차피 삼성페이는 사용도 하지않으니...그나저나 삼성이 그냥 애플과의 경쟁 자체를 포기했구나 ㅠㅠ 그래~~~ 인도에서 중저가 폰이나 팔아서 물량으로만 세계1위 하렴 ㅉㅉ

  • 저장공간은 얼마정도로 예상합니까..

    • s20이 단일 128기가, s20+가 단일 256기가던데 비슷하게 나오지 않을까요??

  • 폰 크기가 작아도 성능을 좋게 만드는건 불가한걸까요? 6.8인치...ㅠㅠ

  • 울트라에 펜을 탑재할 것인가

  • 플랫인데도 갤럭시 중에서는 예뻐보이는게 처음이네

  • 아 이거 무조건 S21 화이트 색상 존버 깔려했는데....후면 플라스틱...S21이냐...아니면 가격이 곧 떨어질 S20+냐 노트20U라냐...뭐 사냐

    • 아! 배터리도 2815mah라 걱정 하실 수도 있는데 최적화가 좋아서 노트10이랑 비슷하거나 오래가더라고요.

    • 저도 그렇게 고민 하다가 아이폰 12프로 샀는데 좀 뜬금 없다고 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만족감은 노트 8,10 샀을 때보다 더 큰것 같아요

  • 플라스틱...

    • 일단 잘 모릅니다. 같이 기다려보죠.

  • 노트가 역사속으로 갈지...

  • 브금 뭔가요?

  • 와.. 뒷면 플라스틱만 아니길 바랬는데 걸러야하나.. 왠지 블레이드 베젤도 나오면 울트라에만 적용될거 같은데 흠..

  • 12pro 처럼 작은사이즈에 고성능은 안나오려나요

  • 다좋다 그래핀 배터리나 내놔라!! 130w샤오미꺼 사기싫다

  • 삼성은 디자인만 신경써도 엄청난 파급효과가 올거 같은데.... 디자인팀 물갈이 하고 해외 디자이너 좀 땡겨오고.... 현대는 잘하던데... 아쉽네.

  • 아니 플래그쉽 라인업에 플라스틱 쓰는건 삼엽충으로도 이해가 안되네 아무리 봐도 마진 조금이라도 더 얻을려고 ㅈㄹ하는거 같은데 아무리 디자인이 예뻐도 뒷면이 플라스틱이라 안사는 사람들 많을텐데 학습이란걸 못하나? 고동진 사장님 그립읍니다

  • 기본 시리즈는 얼마정도의 가격이 책정될까요..?

  • 갤럭시S21 시리즈 울트라 모델은 렘16GB에다가 저장공간 512GB만 되어도 무조건 구매하는뎀. 요즘 모바일MMORPG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라 내부 저장공간 너무 256GB만 되닌깐 모바일MMORPG게임 몇개만 설치하면 용량도 별로 없더라고요. 512GB저장공간 갖는 휴대폰좀 재발 나왔으면 좋겠네요.

  • 저 노트20울트라랑 s21+ 중에 고민인데 어떡할까요?

    • 노트 울트라 사셔요 가격도 내려갔으니

    • 와 저도 고민중인데ㅠㅠ

    • 노트울트라 사셔용

  • 아니 댓글들 보면 왤케 삼성한테는 바라는게 많은거지ㅋㅋㅋ 걍 아이폰이 좋으면 그거 쓰면되지. 왤케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지

    • 아이폰도 마찬가지임 ㅋㅋㅋ

  • 플라스틱 대세입니다 ㅎㅎ;

    • 아직 잘 모릅니다. 일단 같이 기다려보죠.

  • 옛날 인기 있던 시리즈 를 다시 출시하면 좋겠다 예를 들어 s8 r 이런식으로 이름 내서

  • 그냥 s20 시리즈처럼 카메라만 차이 주고 가격만 내리면 될거 같은데 삼성 a시리즈 잘 팔린다고 s시리즈는 대충만드나 진심으로 애플때려잡던 옛날의 삼성이 보고싶다 애플은 아이폰12 미니 크기 작은거 빼곤 큰 12, 12pro랑 비교해도 스펙차이 거의 안느껴지게 잘 만들어줬는데 왜 삼성은 '작은 폰= 성능과 마감이 떨어지는 폰' 이 논리를 적용하는지...참

  • s20플러스만 오질라게 팔리겠군요ㅋㅋㅋㅋㅋㅋ 만약 저라면 s21출시후 가격떨어진 s20 기본모델이나 플러스를 싸게 사겠어요.... 칩셋 성능이 크게 향상 안됐으면 램 빵빵하고 후면 유리 들어간거 삽니다....

  • 내년 2월에 약정도 끝나는데 s9 에서 s21로 뛰어봐?

  • 그래 글라스틱이고 램 8기가고 괜찮으니까 가격 납득가능하게 착하게 좀 내봐 ㅠㅠ 저렇게 해놓고 125만 130만 하면...

    • 기본모델이 90만원대라는 영상을 본적이 있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ㅠ

  • 아이폰12 프로가 6기가인데 갤럭시s21 8기가가 말이냐...

  • 아이폰 12pro 살까 아님 존버하다가 s21살까

    • @이시형 120Hz 주사율이 너무 사기적이고 베젤도 극도로 얇아서 몰입감 장난 아닐거 같은데 갤럭시ㄱㄱ 삼성페이도 엄청나게 편함

    • @K. Y.K 그래야겟죠ㅜ

    • S21 출시 하고 둘이 비교하고 사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나도 지금 맘같아선 아이폰 12 프맥 지르고 싶은데 s21 디자인이 예뻐서 기다리는 중

  • 다른건 몰라도 후면 사출은 용납이안된다

  • ap 는 진짜 애플...

    • @ᄏ.ᄏ 항상은 아님 한 3~4년 됨

    • @유저04 우리나라 사람 대부분은 삼성이 애플보다 성능 좋다고 생각함ㅋㅋㅋㅋ 밴치마크 점수는 애플이 항상 위였는데ㅋㅋㅋ 근데 점점 삼성도 엑시로 치고 오려는 조짐이 보여서 ㅈㄴ 기대됨

    • @아빠뭐해 AP로는 애플이 넘사벽이긴 합니다

    • 애플은 최적화가 잘되서 ㅈㄴ 잘 돌아가는거지....

    • @익명:그건 아니지. 이미 기술에서는 삼성이 애플을 넘어선건 오래됬는데...

  • 램 용량 낮추고 이것저것 낮추고 가격 다운시키면 무슨 의미일지..^^;;

  • 트위터 유출가들이 그러는데 엑시노스 2100 멀티코어 점수가 4000점 넘어간다고함.

    • 진짜 엑시노스2100이 점수가 4000점 넘으면....굉장한 발전 아닌가요? 만약 엑노가 그 스펙에 나온다면, S21에 넣어주면 좋겠다...

  • 노트20u 그냥 사버릴까요 아님 존버 할까요.. 수능 끝나고 노트20u 사기로 마음먹었는데 s21 출시일이랑 디자인보니까 수험생혜택 버리고서라도 존버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 S21 사세요 원래 삼성이 2년마다 풀체인지하기로 하는 기업임 그리고 이번에 나오는 s21이 딱 그 시기에 걸친 폰이구요 s21 강추드립니다.

    • CPU 성능 25% 향상 그래픽 성능 35% 향상 2배 빨라진 와이파이 속도 이전하고 차원이 다른 카메라 ISP 성능 이정도면 구입후 7년은 거뜬히 쓸 수 있는 미친성능 아닌가 무조건 S21이지

  • 확실히 디자인은 삼성이 한게 아니긴해..... 그리고 S21도 기대되지만 버즈 프로가 더 기대된다.

    • S20 울트라 혼자 디자인으로 논란이었지 S20, S20+는 별말도 없었는데..?

  • 전면디자인은 ㅆㅅㅌㅊ 뒷면 카메라부분은 안습

  • 갤럭시 s20 하고 있는데 별로 바꿔 마음이 없네요 큰게 차이가 없어 보여요

  • 삼성도 애플에 환경보호 캠패인을 이어 받아 환경파괴 주범닌 플라스틱을 뒷판에서 제외시키고 글라스로 바꿔라!!!!!

  • 20나온지 얼마됐다고 금방 21이 나오네ㅋㅋㅋㅋㅋㅋ

    • 원래 3월에 나왔어야 하는건데 코로나로 인한 판매저하 및 출시전략 실패로 S20 망해서 일찍 내놓는거

    • 원래 1년에 하나씩 나왔어요 s모델... 올해는 1월말 출시라서 2달 당긴것일 뿐...

  • 제에발 후면은 유리로만 하지

  • 1녕에 한번씩 폰 주기적으러 바꾸능사람인데 (s20+) 21 이따위로 나오면 s22 존버 각

  • 걍 S20사야겠다 램 많고 후면 유리에 성능 크게 안나쁘고 가볍고... 선녀였네

  • 제발 유광으로만 나오길...

  • 급나누기는 철저히 할듯..

  • 기대할만한 요소가 전혀 없구나....

  • 국가를 급 나누는 애플보단 삼성이 낫지

    • @촌철살인에이스 애플이 착하든 나쁘든 코로나 기부랑 무슨 관련임 ㅋㅋ 기부는 자유인데 우리나라는 ㅈㄴ 이상하게 기부 안하면 뭔가 나쁘거나 별로라는 인식이 있다니까 ㅋㅋ

    • @인과관계 그건 인간본능임...

    • 엑시노스, 스냅드래곤:?????

    • 노트20부터 선보이는 제품 급나누기는 애플도 안하는 짓인데 애플보단 낫지~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 삼성은 국가를 급 나누지 않아서 자국서 자국제품이 더 비싸나요?ㅋㅋㅋㅋㅋ 직구가 훨씬 싸던데 ㅎㅎ

    • @아빠뭐해 ㅋㄱㄱㄱ ㄱㄱㄱ

  • 급나누기 많이 하세요......안사요....ㅋㅋㅋㅋㅋ

  • S20 울트라 산 유저는 웁니다...

  • 디자인 왜이래...

  • 작은 폰좀 내줘라 ㅜㅜ 아이폰 미니 짱 많이 팔리잖아 s21e 만들어줘요 삼성

    • ㄹㅇ 제발좀 후면 플라스틱으로 할거면 작은라인 챙겨줘라ㅠ

  • 스냅888...중급기용으로 샤오미,오포 를위해 좋아하는숫자 8넣어서 억시노스1080과 경쟁한다고 발표했고, s21에는 스냅 875,엑시노스2100과 경쟁한다고 외신에서 발표햇어요

  • 아나 기본모델 플라스틱 진짜 너무괘씸하네요 ㅜㅜ 노트20부터 아예 작정한듯 ㅡㅡ

    • 유리가 더강하다는게 나왔는데 너무하네요ㅜㅜ

  • 플라스틱 넣고 가격 낮은거 살빠에는 글래스 들어간 비싼거 산다 제발 플라스틱은 하지 말아줘 삼성 ㅠㅠㅠㅠㅠㅠ

  • 865+ 싱글코어가 900점대인거 감안하면 성능상능 꽤 많이 올라갔네요

  • 버즈프로가 궁금하네요~^^

  • 국내 제발 스냅드래곤

  • 디자인 의외로 괜찮아 보이네요..? 흐음

  • 칩셋 엑시노스 긱벤치 말이안됨 절전모드일 확률도 높음 일단 스드888보다 엑시2100 클럭이 훨씬높았음 엑시1080 865플러스랑비슷 코어가 a78인데 2100이 x1으로 a78보다25프로30프로정도 성능높음 a78코어엑시1080이 못해도 싱글코어900후반1000점인데 5나노공정의 엑시노스2100이 1100점대는 말이안됨 그냥 나와봐야됨이건

  • 디자인이 은근괜찮아보이는데

  • 하... 그냥 s20로 가야하나

    • @기모찌앙 후면 글라스틱을 포함해서... 기본 s21이 더 다운그레이드일 것 같아서요

    • 일단 좀 기다리다가 s21가시는데 어떨까요?

  • 갤럭시9+쓰고 있는데 바꾸고싶다 가격이랑 무게만 잘나온다면

    • 이번에 가격은 저번보다 10~20정도 내림

  • 폴드유저는 웃는당..

    • @김지원 아니 ㅋㅋㅋㅋㅋㅋ 저분이 만족한다는데 너무하네 ㅋㅋㅋㅋ

    • 폴더를 폴드라고 잘못적으신거 같네요

  • 하... 아이폰으로 갈아탈 때가 된건가... 근데 지금 악세사리가 다 삼성인데... 1년 존버를 더 해야하나 근데 애플은 너무 흑우처럼 비싸단 말이지... 하ㅠ

  • 888이 좋은건가요 875가 좋은건가요?

    • @Another Samsung ㄹㅇ? 이름만 바꾼거임?

    • 같은거임

  • 플라스틱에 8GB렘은 좀.. 선 씨게 넘는데ㅠㅠ 가격 인하도 현실적으로 안 할 것 같은데..😭😭

    • @코로나는 코로 나와. 성능으로 애플 더 좋다고 하는 건 좀 아닌 듯..

    • @황순자 ios가 데이터 압축률이 안드로이드보다 훨씬 높잖아요 카메라앱 빼곤 웬만한 앱에선 아이폰이 고용량 안드폰만큼 잘 돌아갑니다

    • @코로나는 코로 나와. 아이폰12, 12미니는 4기가인데요 심지어 DDR5나 4X도 아닌 4임;;; 이래도 애플이 더 낫다고?? 램 용량이 2배나 차이 나는데??

    • 8기가 정도는 ㄱㅊ다고 보는데.......

    • 이제 ios 6기가랑 안드 8기가 차이는 일반 소비자들도 다 아는건데 삼성 올해 초부터 삽질 오지게하는듯 ㄹㅇ

  • 플라스틱 덕분에 앱등이된게 후회없어지넹

    • 유리처럼 깨지지도 않고 좀만 금가서 수리비 폭탄 나올일도 없는데 플라스틱이 더 낫지 않나 요즘엔 워낙 기술이 좋아져서 플라스틱도 비싼돈 들여서 제대로 마감하면 유리랑 별 차이도 없던데

  • 나만 엑시노스 트위터에 헬로월드한거 귀여움?

    • 뭔가 비장하게 한거같은데 긔여움ㅋㅋㅋㅋ

  • 니오기만해라... 아주 그냥 사전예약으로 혼내줄겨

  • 삼성폰을 쓰고 있지만 기대가 안됨.

    • 이번에 스펙도, 디자인도 나쁘지 않은데?

  • S20 S20+가 선녀였다 ㄷㄷ

    • @AIR CHOI 난 돈값을 한다고 봄

    • @crown Kim 그러면 가격이 비쌌겠지

    • @Another Samsung 그래도 전작보다 낮아진다는게 아쉽게 다가옴

    • @crown Kim 근데 그정도 스펙으로 그정도 가격이나올바에는 적당한 스펙에 적당한 가격이 더 메리트 있음.

    • @Another Samsung스팩 구성을 보면 그럴 거 같음

  • 근데 당연히가격이 비싼걸 더좋게 만들어야하는거아닌가

    • 가격이 비싼걸 안사자너. 삼성이 하는 짓이 가격 비싼걸 좋게 만드는게 아니라 가격 싼설 다운그레이드 하는거임

  • S21은 내년 1월 공개~ Z폴드3는 6월 공개?🤔

  • 하.. 재용아 니가 계속 그런식으로 나오면 마! 그땐 앱등이가 되는거야!

  • 난 s20+ ㅎㅎ 성능은 좋지~ 그래도 버즈 프로는 살래

    • 21 존버 하려다 그냥 20으로 살려고요 ㅋㅋ 버즈는 무족건 프로!

  • 근데 실제 성능 비교영상들 보면 갤럭시가 애플보다 더 빠른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이제는 애플 칩셋 벤치점수는 그냥 벤치딸로밖에 안보임.

    • @Another Samsung 그런거 같긴 하네요,, 과거 배터리 게이트도 그렇고... 지금도 샀을때는 정말 준수한 배터리 성능을 보여주지만 상태가 90퍼 정도 순간부터 거의 반으로 줄어드는거 같은 성능을 보면,,,, 진짜 한 1년 반 다되갈때 배터리 상태 90퍼가 웰케 심각한지 몰겟음... 90퍼 뻥같고,. 초기대비 60퍼나 잘 치면 70퍼 같음

    • @Castle P 그 이유가, 오래된 기기를 쓰면 고객이 책임을 물어야하니까, 빨리 기기를 바꾸라는 애플의 세심한 배려임.

    • @Another Samsung 근데 꿀단지님 벤치 지속 테스트 보면 아이폰은 오버클럭킹 하는거 같음 벤치 딸 할려고. 실제 2회차 부터 동세대 스냅에 밀림. 성능저하가 너무 심하게됨 약 10회차 진행하는데 스냅은 성능저하가 매우 미미한데 아이폰은 큰폭으로 떨어져서 스냅 쓸로틀링걸린거 보다도 낮아짐. 아이폰 그냥 조루에 스펙딸 할려고 부스팅 해둔거 같음 안전성은 버리고. 해외 게임테스트도 단기간은 프레임이 아이폰이 좋은데 좀 하면 역전된다고 하네요.

    • ㄹㅇ 간편하게 유튜브 인스타 저사양 게임은 아이폰보다 갤럭시가 나음

    • 애플의 AP는 속도보다는 사진, 영상 후보정을 위한듯

  • 스냅드래곤 875가 더 좋아요 아님 888이 더 좋아요?

    • @김정민 ? 애초에 새롭게 출시될게 875라고 유추하고있었는데 퀄컴이 888로 출시했으니깐 당연히 같은 모델이니깐 성능이 같지

    • 답글 감사합니다. 그럼 발전이 없네요?ㅋㅋㅋ

    • 875가 이름 바뀌어서 888 된겁니다

  • 후면 카메라 배치 모양이 궁금하네요

  • 램 다운은 좀 실망이네요

  • 실버인지 화이트인지 사고싶다ㅠ

  • 후면 플라스틱이 나쁜건 아닌데......확실히 100만원이 넘는 기기에 플라스틱이라고 하면 뭔가 싸보이지....

    • @Samsung협회장 아직 모르지

    • 108만원이라던데요..ㅋㅋㅋ 가격 낮아지는 거는 플러스랑 울트라가 가격이 많이 낮아진대요 기본모델은 똑같고

    • @올유 S20에서 10~20 싸진다고 하니까, 잘하면 99까지도 내려갈 수도

    • 근데 지금 루머로는 90만원대가 유력해 보임

    • 90만원대면 ㅇㅈ

  • 가격만 잘나와라..

    • S20 시리즈보다 10~15정도 더 낮아질 예정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의외로 S21이 나온 뒤, S20+가 더 인기가 있어질수도 있겠네요. 😆

    • 일단 잘 모릅니다. 같이 기다려보죠.

    • 호불호 너무 심한 디자인

  • 시간 참 빠르네요ㅋㅋㅋ벌써 2021년이네

  • 장점: 스드888, 이뻐 질(?) 디자인 단점: 뒷면 글라스틱, 램 8기가로 다운

    • @김민석 프로하고 가격대 겹치는건 울트라 아님? 일반 아이폰12, 12미니는 4GB고 그것도 심지어 최신 DDR5기반이 아닌 옛날옛적 DDR4임;;; DDR4X도 아니고 DDR4 4GB면 선 장난아니게 넘은거지

    • @김민석 그래도 갤럭시가 더 크자너

    • @Another Samsung 프로는6기가 아닌가?

    • 근데 램 8기가가 왜 단점임? 아이폰은 4기가자너

  • 저는 이제 아이폰 쪽으로 몸이 기울어서 피사의 사탑이 됬고, 이제 아이폰쪽으로 탑이 무너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