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드디어 한국에도! 아이폰12 미니부터 프로 맥스까지 4가지모델 출시일 그리고 가격...?

게시일 2020. 10. 08.
아이폰12 빨리만나볼 수 있기를!
▶ [TheSINZA]더신자 채널구독하기 : bit.ly/2mh13AF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 메일 문의 : jeon_dragon@naver.com
▶ 인스타그램 : thesinza
▶ BGM
Kevin MacLeod의 Cold Funk - Funkorama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499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아이폰12 #아이폰12미니 #출시일

댓글

  • 엊그제 아이패드 사전예약도 너무 품절이 빨라서 구매하기 힘들었어요! 아이폰12는 더 심할것 같아요! 23일 되자마자 구매하셔야 할거에요!! 사전예약 링크 공유해드릴게요😚 📱아이폰 12 💚64GB Green(1,090,000) - coupa.ng/bLsyKz 🤍64GB White(1,090,000) - coupa.ng/bLsyRZ ❤64GB Red(1,090,000) - coupa.ng/bLsyV4 💙64GB Blue(1,090,000) - coupa.ng/bLsyWL 🖤64GB Black(1,090,000) - coupa.ng/bLszb8 💚128GB Green(1,160,000) - coupa.ng/bLszji 🤍128GB White(1,160,000) - coupa.ng/bLszo7 ❤128GB Red(1,160,000) - coupa.ng/bLszou 💙128GB Blue(1,160,000) - coupa.ng/bLszpL 🖤128GB Black(1,160,000) - coupa.ng/bLszp6 💚256GB Green(1,300,000) - coupa.ng/bLszxa 🤍256GB White(1,300,000) - coupa.ng/bLszx0 ❤256GB Red(1,300,000) - coupa.ng/bLszBs 💙256GB Blue(1,300,000) - coupa.ng/bLszC5 🖤256GB Black(1,300,000) - coupa.ng/bLszD6 📲아이폰 12 PRO 🤍128GB Silver(1,350,000) - coupa.ng/bLszLP 💛128GB Gold(1,350,000) - coupa.ng/bLszXz 💙128GB Pacific Blue(1,350,000) - coupa.ng/bLszYc 🖤128GB Graphite(1,350,000) - coupa.ng/bLsz3x 🤍256GB Silver(1,490,000) - coupa.ng/bLsAaf 💛256GB Gold(1,490,000) - coupa.ng/bLsAcC 💙256GB Pacific Blue(1,490,000) - coupa.ng/bLsAdh 🖤256GB Graphite(1,490,000) - coupa.ng/bLsAfD 저에게 소소한 파트너스 커미션이제공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구매 시 가격은 동일합니다. 모두 빠르고 최저가로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리해봤습니다😚

  • 기회를 떠나서 이번 기수는 120 주파수의 미지원으로 스킵하게 됐어요

  • 샘숭도 저렇게 디자인 하면 안 되나...ㅠㅠ 크기는 아담하게 5.6 or 5.8로 내 놓고 직각 깻잎통조림 디자인이면 대박 일 것 같은뎈ㅋㅋ

  •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끌리는 디자인!

  • 아이폰12프로 ㅎㅎㅎ저갑니다!!!!신자님ㅎㅎ리뷰홧팅ㅎ

  • 이젠 150만원이 가성비인 시대가 왔구나...

  • 혹시 이번 아이폰12프로 모델에 프로덕트레드 컬러가 나올까요???ㅜㅜ

  • 형 저좀 도와죠요 버즈 잃어버림 아니면 누가 훔쳐감

  • 이번에 아이폰으로 다들 많이 넘어가겠구만...ㅋㅋ

    • 김탱 그니께 나는 원래 앱등이지만...

  • 존버 성고옹

  • 네이비 블루가 갖고 싶은데 12에는 없고... 12프로 사기에는 너무 비싸고,, 애바다 즁말

  •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4일 남았다

  • 아이폰12 공개 임박? dailyfeed.kr/64dfd5f/160231224655

  • 존버는 승리한다 내년에 사야지

  • 배터리 안주나요?

  • 미래의 내폰이군...프로맥스사야하나?

  • 드뎌 미니ㅜ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

  • 용량은 128기가부터 시작했으면....

  • 제가 지금 기다리기 힘들어서 그러는데 11프로 사도 12프로 나오면 후회하지 않을까요 ㅠㅠ?? 괜찮을까요 ㅠㅠㅠ

  • 아이폰 12 미니도 5g 죠? 아니면 실망

  • 우와 ㅜㅜ 1차출시라니 오늘 통신사갔다왓는데 보통 3차출시나 2차라서 11월말에는 살수있을거라햇엇는데 흑흑두

  • 5.4먼저나오ㄴ길 비나이다ㅡㅠ

  • 아이폰 12 랑 프로 프로맥스는 따로 나온다던데 정말인가요? 프로맥스 기다리고 잇는데 ㅠㅠ

  • 나도 아이폰쓰고싶다..... 버즈를 이미 사서 삼성쓰면서 어플로 에플처럼 쓰고있는데....

  • 조금 전에 매장 가서 사전 예약 하고왔는데요 출시일을 물어보니까 아이폰 12가 11월 중순이나 23일이라는데..... 매장에서 잘못 알고있는거죠..??

  • 뭔일이래.. 사람들 딱 원하는데로 나오네.. 디자인 가격 한국.. 120프레임 다 들어가면 대박이겠군.. 난 안드로이드 쪽이라 갤럭시 사지만..

  • 헐,,, 뭐야 왤캐 이뻐, 🤟🏻 역시 🍎🍎 혹시 아이패드 미니6가 깜짝 발표될 가능성은 없나요?

  • 몰라 난 폴드2가 최애폰이야 ㅋㅋ

  • 제가 카메라때문에 갤럭시 쓰다가 이번에 아이폰12로 바꿀건데 아이폰12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아이폰12프로로 바꾸는게 나을까요..???근데 프로가 일반보다 성능이 더 좋으니 가격도 비싸고 프로모델은 11월 중순쯤에 출시한다고 하니까 너무 고민돼요ㅠㅠㅠㅠ

  • 아이폰 12미니랑 아이폰 12중에 뭐가 더 나을까요 추천좀요 ㅠㅠㅠ

  • 아 아앜 환공포증

    • @상보 왜 갑자기 시비임? 님 얼굴은 생각 안함?

    • 아이폰을 보고 환공포증이라 하지말고 다른사람이 님얼굴을 볼때의 모습을 생각좀

  • 잘가 마이 에어팟 프로... 다음을 기다리겠습니다.... 형

  • .

  • .

  • .

  • 아이폰 갖고싶지만........ 비싸고 어렵다 욕은 아님

  • 노치 때문에 11사려고 했다가 12가 그래도 기대돼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 와 목소리 👍

  • 충전기는 너무 하잖아 난 필요하다고 아이폰 케이블 끊어져서

  • 나도 아이폰 써보고 싶다

  • 어떻게 언제부터 90만원이 가성비가 되었을까... 학생들 명절코묻은돈 날아간다

  • 각진디자인에 미니사이즈로 작게나온다는거..이 두가지때문에 너무갖고싶다....ㅠ 하지만 난 이미 11을...ㅠ

  • 빨리좀 나와라 갤락시 버리고싶다

  • 미니 너무 갖고싶다.. 아이폰은 역시 컴팩트함 때문에 사는데.. 가성비 갑이될수있을까

  • 노치땜어거릅니다. 아8로13존버갑니다.

  • 2:55 여기 아이폰 광고(?)인가요??

  • 디자인 ㄷ ㄷ 이라니 ㅋㅋㅋㅋ 뭐가 ㄷ ㄷ 이지?ㅋ

  • 아이폰미니 ㅠㅠ!!!! 죤사랑 ㅠ 아 x쓰고 있는ㄷㅔ 너무 무거워서 손 뿌러졌어.

  • 아이폰12미니 완전충전해서 얼마나쓸수있을까요?

  • 큼큼 이번에는 삼성보다 가성비가 더 좋은 아이폰을 기대해도 되겠군요... 아마도... 형 좋아요는 덤이지...? 팀쿡이 충전기을 25W로 바꿔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충전기을 없에버리넼ㅋㅋ 가격도 비싸질것 같은 느낌(항상 그러니깤)

  • 아이폰 구매가능 날은 언제인가요??

  • 120hz 만 달고 나오자ㅜㅜ

  • 드디어!! 아이폰12 출시일이 조금씩 다가오는군요..ㅜ 기다리느라 힘들었는데 얼마 뒤 나올거라 생각하니 떨리네욤(둑흔둑흔)

  • 근데 그 가격에서 한국은 몇십만원 추가되는거 아닌가요?

  • 와우

  • 전파인증은 어떻게 빨리 됬나요? 잘 됬네요 ㅎㅎ

  • 아.....폴드2샀는데 더 기다렸다가 아이폰12프로맥스 살걸그랬나ㅠㅠ 그러면90만원 절약인데ㅠ

  • 보고싶다..... 근데 왜 딱 내가 시험보는 날 발표냐....ㅅㅂ

  • 솔직히 삼성도 아이폰처럼 로고 예쁘게 하면 좋겠고, 색상도 좀 튀는 색 많이 출시해주면 좋겠다.

    • 삼성은 좋긴한데 s20 뒷판이 플라스틱같음 n20u은 유리느낌 낭 아이폰은 유리같은 느낌 나는데..

    • @김준하 LG폰구매자:하....1달뒤에 다시바꾸자..

    • 문자 로고 제발 버리길

    • ㄹㅇ 로고만 바꿔도 훨 이쁠듯. 삼성폰에 사과는 거 봤는데 이뻤음ㅠ

    • 스그같은 색뽑아줬으면 좋겠음

  • 노트20 울트라 괜히 샀네용 ㅜ ㅜ. 아이폰 너무 이뻐서 반헸어요 ㅜ ㅜ

  •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깻잎통 디자인은 저랑 안어울려서 11 pro 샀어요 (사실 12 존버 실패임)

  • 그럼 120HZ는 미탑재 확정인가요??

  • 와아아악 헉헉헉 pro 24일!! 메모!!!! 헐헐헐!!!!!!!!!!

  • ?? : 놀라운 성능의 A14 프로세서를 경험해 보세요. 애플 본연의 알루미늄 엣지 디자인, 놀라움과 상상 그 이상. 아이폰12, $1999부터.

    • Introduceing, iphone 12/12 pro. 반가운 디자인,사진 촬영이 즐거워지는 라이다 스케너. 5나노 공정으로 개발된 사상 최고의 A칩,그 이름은 A14 5G 전격 선언. mmwave의 진정한 5G네트워크. 얇은 베젤 더이상 답답함은 그만. 고작 물쯤이야. IP68,4m 수심에서 30분 방수는 거뜬. 후면,사상 가장 견고한 글래스,부드러운 무광 헤이즈를 덮다. 작다고 약보지 마세요,아담한 iphone 12 mini $799부터. 적당한 사이즈에 강력함을 담다,iphone 12 $899부터. 전격 프로 선언.최고의 카메라.iphone 12 pro $999부터. 최강 성능에 시원한 대화면,iphone 12 pro max.$1099부터. 이세상 최강자,이보다 똑똑할순 없다 역대급 베스트작,iphone 50울트라 슈퍼 초특급 짱짱 삐슝빠슝삐슝 레전드 캡숑 역대급 베스트 미친 맥스 노블래스 프레스티지 인스퍼레이션 슈프림 퍼펙트 프라임 그레이트 프리미엄 럭셔리 판타스틱 스테이트 뷰티풀 굿굿 아방가르드 세라픽 웰리스 플러스 리무드 센슈어스 익스클루시브 프로.

  • 아이패드 에어4세대를 살까 아이폰12를 살까 엄청 고민되네요 ㅠㅠㅠㅠ

    • 고민해보고 더 필요한거하셔야죠^^

  • 아이폰12미니 색상어떤게 나을까염 다좋아보여서어렵네요~

  • 학원이 늦게 끝나서 지금보내 큐큐ㅠㅠ

  • 노치는 그대로겠죠? ㅠㅠ

  • 오늘 열일하네요 떡상가자

  • 미니 기대된다 ...!

  • 아..... 각진걸 보니깐 삼성의 엣지가 더 멋져보이네요 애플도 폴더블 출시하면 그때 관심을 가져야 할것 같아요

  • 아이폰? ㅈㄱ은폰이지

  • 아이폰12프로에 120hz들어갔으면 좋겠어요.. 프로랑 일반이랑 40만원 차이인데 ㅠㅠ

    • 진짜 프로모델 배터리부족하다면 맥스에라도 탑재해줬으면 좋겠네요...ㅜㅜㅡ

    • @쭈니 그것도 확정된거아니에요 너무 루머에 휘말리지마셈 작년에도 11나올때 12엔 120hz 들어간다했었음

    • 안들어갑니다 13부터 탑재한다고 하네용 ㅎ

  • 5G 인데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기 보단 아이폰 X 시절 이미 전작들보다 가격을 많이 올리고 지금 안올려서 마치 5G라도 가격동결이라고 포장하는 느낌이 드네요... 아물론 그만큼 좋은 폰인건 맞습니다.. 저도 삼성페이 아니었으면 진작 아이폰을...ㅋㅋ

  • 전 삼촌이 아이폰11프로사라고해서 아이폰11사는데 이영상보고 삼촌한데 12살가?

  • 어차피 안써서 감흥은 없다만 슬슬 왜 사야하지? 라는 생각이 자주들지 너무 뒤쳐지는 세대폰이 아니면 🤔 이젠 미적감각도 딱히 더 뛰어난것도 아니고 120hz가 있는것도 아니고 한국에서 쓰기 편한 폰도 아니고 가격이 매력적인것도 아니고 서비스가 후한 것도 아니고 보조 기기들을 싸거나 무료로 주는것도 아니고 '애플' 입니다 라는 거 하나인데 이럴거면 명품 집착녀들 욕은 왜 하는건지 궁금해 다를게 없는 똑같은 새ㄲ들인데

  • 오오~대박 가지고싶지만..8ㅁ8

  • 하아 ㅠㅠ

    • 내충 머릿속에 상상이 가네요 ㅋ

    • 너무이쁘당

  • 와우 역시 신자님 최고에요

  • 아니 유저들이 각진 모양 좋아하는거 알면서 왜 여태까지 둥근 모양으로 한걸까요...?

  • 노트20 울트라 샀는데 아이폰도 갖고싶다...!

  • 빨리출시했으면!!!!

  • oled라는게 ... ㅜㅜ 아이폰 11 고장날때까지 존버 ㅜ

    • @ᴙɪᴀ ᴎo ㅎㅎ 그렇긴 하네요 배터리 교체 하면서 ㅋㅋ 그래야할듯요

    • 고장나려면 7년은 써야할걸요 아이폰 6s 5년간 쓰시는분들도 많은데 11은 7년은 거뜬히 버틸듯

  • 공개가 일주일도 안남은 시간이지만 나는 시험이 일주일도 안남은 상황으로서 유튜브를 보고있다 어떻게 시험날에 공개를 할 수가 있지?

  • 하루에 2개의 영상을 올리는 당신은 도대체??

  • 더신자님 저한테 올리실 영상 살짝스포 좀..흠흠

  • 왠 일로 우리 나라가 1차 출시국+ _+ㅋㅋㅋ이번 디자인은 제가 3GS와 더불어 가장 좋아하는 4디자인과 유사하네요>ㅁ< 아이폰이 확실히 좋은 폰인건 맞지만 무작정 편하다 대중성 있게 편하다 말하기엔 무언가 전 애매모호한 느낌이 있더라구용. 작업용 컴퓨터랑 태블릿은 애플 계열도 소유 하고 있지만... 유독 폰 만큼은 이상하게 안드로이드만..ㅠ_ㅠ...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 드리고 환절기에 건강 상하지 않게 조심 하세요^^

  • 리뷰각?

  • 더신자님 오늘은 몇시에 주무십니까 전에는 11시 쯤에 잔다고 저한테 답글을 큼큼

  • 더신자님 잘생기셨네?!

  • 으헝헝 버즈라이브 받고 싶어서 한달전부터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못받았다... 다음 기회를 노리도록하쥐

  • 전 아이폰 11유저인데 약간 불안(?)해요 괜찮겠지요(?)

  • 램은 중요합니다.....램은 정말.....중요합니다.....8기가퀀텀 만세!!!

  • 오 오늘 영상이 2개나 ㅎㅎ

  • 11프로 팔고 넘어가??!?

  • 존버성공

  • 저거 보다가 내폰 보면 ㅠㅠㅠㅠ

  • 오늘 영상 2개라서 좋아요~^^

  • 드디어 아이폰12가 나오는건가 기대된다.^^ 신자님 가격 한화로도 알려주세요 ㅠㅠ

  • 아이폰11처럼 HD만 아니면 돼..